Review

건대 어메이징 브루어리 후기~

김빼로 2021. 8. 21. 14:24

 

건대 부근에서 군대 동기 만나게 되서 이 기회에 가봤어요.

 

어메이징 브루어리에 관심을 갖게 된 이유는

스타트업에 관심이 많은 저는 유튜브에 관련 영상 찾아보다가

'어메이징 브루잉' 이라는 스타트업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 스타트업의 맥주를 꼭 마셔보고 싶다는 생각에 저번 포스팅부터 가려고 했어요.

 

건대점은 8월말까지 운영한다고 하니 빨리 가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왜 내가 가면 다 없어지는거지...

 

건대점은 탭하우스라 마시고 싶은 맥주에 탭하는 방식이에요.

탭한 후에 맥주를 잔에 따르는 형식이 신기했어요

첨에 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다른 손님분이 어떻게 하는 지켜봤는데 뭔가 있어보이더라구요 ㅎㅎ

다양한 맥주를 마셔봤는데 어메이징 브루어리의 간판 맥주는 첫사랑이라고 해요.

맥알못이라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블랑이나 성산일출봉에서의 향과 비슷한 과일향이고

마지막에 씁쓸한데 전 이 씁쓸한 맛이 좋더라구요.

 

안주로 갈릭 치킨을 시켰어요!

저는 치킨 뭐 먹을지 모르겠으면 갈릭을 시키는 편이에요.

갈릭은 실패하지 않는다! 라는게 제 경험이거든요 ㅎㅎ

 

한 입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갓 나온 치킨이라 그런지 부드럽고 양념도 적당히 맛있었어요

물론, 치킨만 보면 다른 치킨보다 간이 세고 짜다 라는 느낌은 받겠지만

맥주 안주라 궁합이 정말 잘 맞더라구요.

오셔서 한번 드셔보셨으면 좋겠어요!!

 

계산할 때 비싸다고 느꼈는데 생각해보니 제가 많이 마셨더라구요ㅎㅎ

그걸 따져보니 합리적인 가격에 분위기, 맛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었어요.

다음번엔 성수에 있는 곳에 가보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