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상상마케팅스쿨

상상마케팅스쿨 2021 SUMMER (인천) 합격!

김빼로 2021. 7. 21. 14:54

친구가 같이 하자고 한 대외활동이었지만...

결국 나 혼자하게 된 그런 대외활동...

운좋게도 KT&G 상상유니브에서 운영하는 상상마케팅스쿨에 합격했습니다.

 

상마스에 지원하려면 나를 USP해라 라는 주제로 1500자를 써야했어요

근데 공대생인 저는 USP와 자소서의 차이점을 모르겠어서

그냥 자소서 쓰듯이 썼답니다...ㅎㅎ

 

3개의 문단으로 나눴고 문단 처음에 내가 누군지를 제시했어요.

1문단은 상마스에 지원하게 된 동기 및 이유를 중점으로 썼고

2문단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제 장점을 위주로 분량을 많이 두었어요

3문단은 '남들과는 다른' 나의 장점 위주로 썼습니다.

 

중간에 한 번 파일이 날라가서 포기할까 생각했어요

 

USP쓸 때 꿀팁이라고 하면 '일단 쓰자' 였어요

생각나는 말을 문맥 등을 무시하고 막 쓰고

다음 날 수정하고 또 다음 날 수정하니 생각보다 빠르게 완성할 수 있었아요

 

 

상마스에선 추가자료를 선택사항으로 넣을 수 있는데

다른 분들은 포토폴리오를 만들어 제출했다는데

저는 귀찮아서 그냥 냈습니다...하하

추가자료를 꼭 보내야 합격하는건 아니니까

저처럼 귀찮으신 분들은 그냥 내셔도 괜찮을 듯 해요!!

 

OT를 메타버스로 진행하기 때문에 virtual meetup에서 아바타를 만들었어요

인천 지역은 기술상의 오류로 인해 진행하지 못했어요 ㅠㅠ..

그래도 메타버스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경험이었습니당!

 

이외에도 색다른걸 시도하려고 하셔서

방학을 나름 재밌게 보낼 수 있을거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수업이 남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Review > 상상마케팅스쿨'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G 상상마케팅스쿨 14기 후기  (0) 2021.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