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view/라섹 후기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라섹 후기 - 첫번째 날

김빼로 2021. 7. 20. 23:52

오랜 염원이었던 시력교정수술을 받게 되었어요~!

3월에 스마일라식 받으려고 했지만, 라섹을 추천하셔서

시간 여유가 있는 지금에서야 하게 됐네요 ㅎㅎ

수술 전 검사결과

제가 이 병원을 선택한 이유가 "보수적"이다 라는 점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값이 더 나가는 스마일라식 대신 라섹을 적극 추천하시는걸 보고

병원을 결정했습니다.

출입증

코로나로 인해 동반1인 포함 2명만 출입할 수 있어요!

이걸 꼭 가지고 다니시고 일 다보셨으면 상자에 넣으시면 돼요

 

3월달에 검사했는데 오래되서 다시 검사했어요!

검안사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수월하게 진행했습니다.

7월 15일에 수술했습니다!

 

수술 전에 이러한 파우치를 주시는데

수술 후 사용할 약들과 보호용 안경 등이 들어있어요

비앤빛 전용 어플을 통해 약사용법을 알주셔서

까먹어도 어플로 확인하면 되서 편리했어요

 

 

수술실에 들어갔는데 우연치 않게 수술장면을 모니터로 보게 됐는데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긴장하고 수술을 받았는데 조금 불편하고 괴롭다(?)는 느낌만 있고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수술 받고 나서 시력이 어느 정도 보이고 아프지 않아서

강남>인천으로 돌아가는 길이 그렇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여기까지가 1일차 후기였습니다.

'Review > 라섹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앤빛강남밝은세상안과 라섹 후기 –Day2,3  (1) 2021.07.23